Brand Design&Contents
Flinta
Client / Flinta
#Redefine positioning, resources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Directing / Soohyun Park
Strategy, Planner / Jaemoo Lee
Edit / Yongho Son
Research, Statistics / Yongho Son
Designer / Soohyun Park
ⓒ 2022 EZED + B/81 Design Co.
국내 캠핑시장에서 국산 브랜드의 이미지란 좋은 브랜드로서의 가치가 아닌 오직 가성비와 판매 위주의 지속성 없는, 해외 브랜드에 비교하면 브랜드 전개방법 미숙과 창의성이 많이 결여되는 결과물들 뿐이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고유의 감성을 디자인으로 일관되게 녹여내는 브랜드는 거의 없다시피한 상황입니다.
플린타는 브랜드 창의성, 브랜드 지속성, 브랜드 신뢰성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정의하고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집중된 게 아닌 그것이 페르소나에게 전달하는 가치에 집중하는, 본질에 충실한 브랜딩을 무기 삼아 현재 국산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국내 시장에 판도를 뒤엎는 작은 불씨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