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Accelerating

본문 바로가기

Brand Accelerating

Core Definition

EZED는 작은 단위의 브랜드가 시작하는 단계부터
폭발적인 성장의 단계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A to Z를 함께 합니다.

아이템만 내놓으면 주목받고, 정해진 틀 대로 마케팅을 하고 세일즈를 한다고 팔리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제 2의 창업자가 되어 새로운 관점으로 시장과 브랜드를 재정의하고, 고객을 정확히 타겟한 후 일관된 메세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 더 나아가 매출과 순이익을 극대화 하는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오는 마케팅.
그리고 그 성장을 함께 나누는. 우리는 이런 것들을 Brand Accelerating 이라 부릅니다.

Co-Founder

- Problem Definition
- Market Insight
- Research
- Market analysis
- Brand planning

Re-Definition

- Brand Identity
- Brand Design
- Founder Interview
- Persona Interview
- USP Focus

Set-Up

- Detail Page Directing
- Improving Design
- Improving UX
- Creative
- Brand Core Value

J-Curve Growth

- Performance Marketing
- Fast learn
- Data Analysis
- Improving detail page
- Influencer Marketing

cases

+ More

+ More

+ More

+ More

Brand Accelerating, Performance Marketing, Brand Design&Contents
하나노마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