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ED의 퍼포먼스 마케팅 유닛인 '호랑이마케팅'의 그로스 공식은 명확하고 심플합니다.
'깃발을 언제 어디에 꽂을지 결정하는 것' 데이터를 활용해 시장을 분석하고 핵심 고객을 구체적으로 재정의하여 브랜드만의
깃발을 발굴하는 것, 그리고 재정의한 브랜드만의 깃발을 가장 효율적인 메세지로 집중적으로 전달하는 것.
이 과정에서 호랑이마케팅의 데이터분석가, 콘텐츠마케터,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모션그래픽전문가 등의 구성원들은 치열하게 고민합니다.
- Market Capacity
- Competition Analysis
- Resource Analysis
- Brand Analysis
- Persona Setting
- Problem Definition
- Persona Verification
- Find USP
- Focus Channel Select
- Optimization
- Data Driven
- Key Message Delivery
- Marketing Channel Mix
- Maximize the Volume
- Expand to the Next Step